본문 바로가기
이슈

발렌타인 데이, 남친이 좋아하는 초콜릿 추천!

by sessakplace 2023. 2. 13.
반응형

초콜릿추천

발렌타인 데이 하면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초콜렛이죠! 다른 선물을 하더라도 남자친구들은 여자친구가 정성스렇게 만들어준 초콜렛을 정말 좋아 하는것 같습니다.그렇지만 현실적으로 초콜렛을 만드는게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래서 제가 준비한 남친이 좋아하는 초콜렛을 추천 드리고자 합니다.

 

초콜렛 추천 첫번째!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첫번째 초콜렛은 바로바로 페레로로쉐(FERRERO ROCHER)입니다. 페레로로쉐는 발렌타인 데이나 화이트 데이에 빠지지 않고 판매가 되고있는 초콜렛의 스테디셀러 라고 생각합니다. 맛도 정말 고급지다고 생각하지만 기념일에 맞는 이쁜 포장을 보고 있으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가 기분이 좋아지는 초콜렛이라고 생각해요. 황금색의 포장지도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답니다.

초콜릿추천초콜릿추천초콜렛추천
사진 출처:페레로로쉐 홈페이지

초콜렛 추천 두번째!

 제가 추천드리는 두번째 초콜렛은 고디바(GODIVA)입니다. 고디바는 일반인들에게는 생소할 수 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초콜렛 마니아들에게는 아주 잘 알려진 프리미엄 초콜렛 브랜드입니다. 90년 역사를 가진 벨기에의 초콜렛 브랜드이며 이번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리미티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발렌타인데이초콜렛발렌타인데이선물
사진 출처: 고디바 홈페이지

특히나 하트모양의 케이스로 출시된 '메리 고 라운드 하트컬렉션 12개입' 상품은 예쁜 포장에 맛있어 보이는 초콜렛들이 담겨 있어서 발렌타인 데이 초콜렛 선물로 제격인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고디바 홈페이지에서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된 상품들이 많이 있으니까 오늘이라도 고디바 매장에 방문해서 구매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초콜렛 추천 세번째

 제가 추천드리는 세번째 초콜렛은 길리안(GUYLIAN)입니다. 이름은 몰라도 백화점에서 한번쯤 보셧을 법한 초콜렛 입니다. 길리안은 일반적인 하트모양이나 동그라미 모양과 다르게 조개,해마,소라 등 다양한 모양으로 초콜렛을 만들고 있습니다. 길리안도 벨기에를 대표하는 초콜렛 브랜드중 하나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보니 벨기에가 초콜렛에 자부심이 넘치는 이유가 있어보이네요. 일반적인 초콜렛이 심심하고 재미없다고 생각하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길리안으로 새롭게 선물해보는건 어떨까요?

길리안초콜렛
사진 출처 : 길리안 홈페이지

오늘 포스팅에는 발렌타인 데이하면 떠오로는 초콜렛 브랜드를 소개해 보았습니다. 평소에 알고 있었던 브랜드들도 있지만 이런 브랜드도 있었나? 하는 것도 있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초콜렛으로 자신의 마음을 전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행복한 발렌타인 데이 되세요!